1 gennaio 2023

About You by WOODZ (Yumi’s Cells 2 OST)


 

 Hangul+ Romanization + Traduzione + Audio Canzone


naegeman boyeojuneun

geu misoga joa

sasohan moseupkkaji

seolleineun geol


sujupge tteollineun moksori

hwachanghan georiui nalssi

modeun geotdeuri

geojinmal gatasseo

neomu wanbyeokaeseo


When I fall in love with you

pieonan jageun byeoldeul

da neoege beonjyeoga Oh

malhaejulge isseo nan

josimseure dagaga

soksagigo sipeo


Everything about you

oh everything about you

majuchin nuni seororeul damanaen sungan

Everything becomes love

oh Everything becomes love

ujureul hemaeda

naui jigureul chajasseo

cheongugideon neo


Wanna know all about you

binteumi eopseul mankeum

chaewojwo neoro gadeuki

cause you’re beautiful

sumdo motswil mankeum nan

neoege ppajyeo gago inneungeol


When I fall in love with you

pieonan naui kkumdeul

geu sogen nega isseo Oh

allyeojulge isseo nan

josimseure dagaga

soksagigo sipeo


Everything about you

oh everything about you

majuchin nuni seororeul damanaen sungan

Everything becomes love

oh Everything becomes love

ujureul hemaeda

naui jigureul chajasseo

cheongugideon neo


ttaeron alsuga eopseo gwaenhi jogeupaejyeo

neoui maeum naege naege boyeojwo

mami teojil deut hae

ne gyeote isseul ttaen

modeungeosi neoege matchwojigo isseo


Everything about you

oh everything about you

majuchin nuni seororeul damanaen sungan

Everything becomes love

oh Everything becomes love

ujureul hemaeda

naui jigureul chajasseo

cheongugideon neo


Anywhere you go

nega inneungosen eonjena isseulge

yeah yeah yeah

Anywhere you go

nuneul gamabwado neukkilsuga isseo

cheongugideon neo



내게만 보여주는

그 미소가 좋아

사소한 모습까지

설레이는 걸


수줍게 떨리는 목소리

화창한 거리의 날씨

모든 것들이

거짓말 같았어

너무 완벽해서


When I fall in love with you

피어난 작은 별들

다 너에게 번져가 Oh

말해줄게 있어 난

조심스레 다가가

속삭이고 싶어


Everything about you

oh everything about you

마주친 눈이 서로를 담아낸 순간

Everything becomes love

oh Everything becomes love

우주를 헤매다

나의 지구를 찾았어

천국이던 너


Wanna know all about you

빈틈이 없을 만큼

채워줘 너로 가득히

cause you’re beautiful

숨도 못쉴 만큼 난

너에게 빠져 가고 있는걸


When I fall in love with you

피어난 나의 꿈들

그 속엔 네가 있어 Oh

알려줄게 있어 난

조심스레 다가가

속삭이고 싶어


Everything about you

oh everything about you

마주친 눈이 서로를 담아낸 순간

Everything becomes love

oh Everything becomes love

우주를 헤매다

나의 지구를 찾았어

천국이던 너


때론 알수가 없어 괜히 조급해져

너의 마음 내게 내게 보여줘

맘이 터질 듯 해

네 곁에 있을 땐

모든것이 너에게 맞춰지고 있어


Everything about you

oh everything about you

마주친 눈이 서로를 담아낸 순간

Everything becomes love

oh Everything becomes love

우주를 헤매다

나의 지구를 찾았어

천국이던 너


Anywhere you go

네가 있는곳엔 언제나 있을게

yeah yeah yeah

Anywhere you go

눈을 감아봐도 느낄수가 있어

천국이던 너


Mi piace quel sorriso

Che mostri solo a me

Anche i più piccoli dettagli

Mi rendono così felice


Una timida voce tremante

Il tempo soleggiato della strada

Tutto

Sembrava una bugia

Era così perfetto per me


Quando mi innamorai di te

Tutte le piccole stelle in fiore

Si propagano tutte verso di te Oh

Ho qualcosa da dirti

Voglio avvicinarmi a te con cautela

E sussurrarti:


Tutto di te

Oh tutto di te

Nel momento in cui i nostri occhi si sono incontrati

Tutto diventa amore

Oh tutto diventa amore

Vagando nello spazio

Ho trovato la mia Terra

Tu eri in paradiso


Voglio sapere tutto di te

fino al punto in cui non c'è più spazio

Lo riempio, lo riempio di te

perché sei bellissima

Non riesco nemmeno a respirare

Mi sto innamorando di te


Quando mi innamoro di te

Tutte le piccole stelle in fiore

Si propagano tutte verso di te Oh

Ho qualcosa da dirti

Voglio avvicinarmi a te con cautela

E sussurrarti:


Tutto di te

Oh tutto di te

Nel momento in cui i nostri occhi si sono incontrati

Tutto diventa amore

Oh tutto diventa amore

Vagando nello spazio

Ho trovato la mia Terra

Tu eri in paradiso


A volte non lo so, sono diventato impaziente senza motivo

Mostrami il tuo cuore

Il mio cuore sta per esplodere

Quando sono con te

Tutto è fatto su misura per te


Tutto su di te

Oh, tutto di te

Nel momento in cui i nostri occhi si sono incontrati

Tutto diventa amore

Oh tutto diventa amore

Vagando nello spazio

Ho trovato la mia Terra

Tu eri in paradiso


Ovunque tu vada

sarò sempre dove sei tu

Sì, sì, sì

Ovunque tu vada

Riesco a sentirlo anche quando chiudo gli occhi

Una volta eri in paradiso







Nessun commento:

Posta un commen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