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aprile 2023

I Can’t Forget You by Kim Feel (If You Wish Upon Me OST)

 


Hangul+ Romanization + Traduzione + Audio Canzone

어떤 말들이 어떤 하루가
내게 남아 있는 걸까
아닌 척해도 너를 찾지 않아도
또다시 널 기다린다
널 사랑했던 그날들이
나의 시간 속에 살아
어느 날이 와도
널 잊을 순 없을 거 같아
너를 난 너를 난 너를
너는 별처럼 나의 하늘에
닿을 수 없는 아름다움
바람처럼 와 한철 꽃을 피우고
계절처럼 멀어져 가네
널 사랑했던 그날들이
나의 시간 속에 살아
어느 날이 와도
널 잊을 순 없을 거 같아
너를 난 너를 난 너를
나의 세상을 수놓았던 우리 기억이
점점 잡을 수 없는 멀리
사라진 대도
기억해 줘 내 사랑을
좀 더 간직해 줘 나를
다신 돌아올 수 없는 날들이라고 해도
너를 난 너를 난 너를
남겨둘게


eotteon maldeul-i eotteon haluga1
naege nam-a issneun geolkka
anin cheoghaedo neoleul chaj-ji anh-ado
ttodasi neol gidalinda
 
neol salanghaessdeon geunaldeul-i
naui sigan sog-e sal-a
eoneu nal-i wado neol ij-eul sun eobs-eul geo gat-a
neoleul nan neoleul nan neoleul
 
neoneun byeolcheoleom naui haneul-e
dah-eul su eobsneun aleumdaum
balamcheoleom wa hancheol kkoch-eul piugo
gyejeolcheoleom meol-eojyeo gane
 
neol salanghaessdeon geunaldeul-i
naui sigan sog-e sal-a
eoneu nal-i wado neol ij-eul sun eobs-eul geo gat-a
neoleul nan neoleul nan neoleul
 
naui sesang-eul sunoh-assdeon
uli gieog-i jeomjeom jab-eul su eobsneun meolli
salajindaedo
 
gieoghae jwo nae salang-eul
jom deo ganjighae jwo naleul
dasin dol-aol su eobsneun naldeul-ilago haedo
neoleul nan neoleul nan neoleul
namgyeodulge


Che tipo di parole
mi sono rimaste di quel giorno?
Anche se faccio finta di niente, anche se non ti cerco
Ti sto aspettando di nuovo
 
I giorni in cui ti ho amato
vivono nel mio tempo
Non credo che ti dimenticherò mai, non importa quale giorno arriverà
tu, io, tu, io, tu
 
Sei come una stella nel mio cielo
irraggiungibile bellezza
Vieni e fiorisci come il vento
E ti allontani come le stagioni
 
I giorni in cui ti ho amato
vivono nel mio tempo
Non credo che ti dimenticherò mai, qualunque sia il giorno che viene
Tu, io, tu, io, tu
 
Anche se i nostri ricordi
che hanno ricamato il mio mondo
gradualmente scompaiono al di là della mia portata
 
Ti prego, ricorda il mio amore
stringimi ancora un po'
Anche se ci sono giorni in cui non potrai più tornare





Nessun commento:

Posta un commento